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벤츠 e450 4matic가격 프로모션 이걸로 갑니다

용꼬리보다 뱀의 대가리가 낫다.’ 이런 말이 있습니다. 큰 단체나 집단에서 말단으로 살기보다는 작은 단체의 장이 되는 것이 더 좋은 거죠. 이건 진짜 맞는 말인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대기업의 임원직을 그만 두고 나와서 작은 기업을 차리거나 아예 벤처로 시작을 하기도 하더라고요. 어떻게 보면 그쪽이 더 가망이 없는 것일 텐데도 말이죠. 그래도 용의 꼬리가 돼서 이런 저런 소리를 듣는 것보다는 뱀의 대가리로 사는 게 더 나은 거겠죠.

 

자동차도 그런 면이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벤츠 e450 4matic도 그런 차량 중의 하나예요. 벤츠 s클래스가 용이라고 한다면 s350ds350 Long 모델은 용의 꼬리라고 할 수 있죠. 이 모델들의 가격은 13천에서 4천만 원 정도입니다. 그리고 벤츠 e450 4matic2020년형을 기준으로 쿠페가 9,690만 원, 익스클루시브가 1260만 원, 카브리올레도 역시 1260만 원으로 책정이 됐습니다.

 

벤츠 s클래스의 엔트리와 e클래스 최상위인 벤츠 e450 4matic의 가격 차이는 3천만 원 정도예요. 이 가격은 꽤 커 보이지만 리스로 했을 때 월 부담을 생각하면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1억 이상의 차량이라면 충분히 선택을 하려고 한다면 s클래스의 엔트리를 선택할 수도 있어요. 하지만 벤츠 e450 4matic을 선택하는 이유는 최고를 택하는 것에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0123

 

벤츠 e450 4matic 차량은 지난해 중반 이후에 출시를 했습니다. 그 이후로의 판매량만 봐도 하반기에 총 1,000대 가량을 판매했습니다. 1억의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많은 판매량을 올린 것이에요. 특히 다른 브랜드의 모델들 중에 1,000대를 1년 안에 판매하는 모델도 거의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역시 벤츠 e클래스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죠. 그리고 올해에도 벤츠 e450 4matic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무엇이 벤츠 e450 4matic을 이렇게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일까?

 

일단은 다양한 트림이 있다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벤츠 e450은 여기에서만 선택할 수 있는 모델이 있습니다. 바로 익스클루시브라는 벤츠 s클래스와 비슷한 디자인의 세단이 있고, 쿠페나 카브리올레 같은 특별한 모델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탄탄한 성능을 갖추고 있는 차량 중에서 이만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모델은 벤츠 e450 4matic 외에는 찾기가 힘든 상황이죠.

 

벤츠 s클래스를 두고 e클래스의 최상위를 선택하는 이유는 그만큼의 공간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s클래스가 더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은 2열 공간에 한정된 이야기입니다. 1열을 비교하면 벤츠 e클래스와 벤츠 s클래스가 엄청난 차이를 보인다고는 말할 수 없을 거예요. 실내 공간은 2,940mm의 휠베이스를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소유주가 직접 운전을 하는 오너드리븐성향의 차량으로 이용하기에는 훨씬 좋은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0123

 

엔진의 성능은 진짜 넘사벽 급이라고 할 수 있죠. 벤츠 e450 4matic은 배기량 3.0리터급의 v6 twin turbo 엔진을 장착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출력은 최고 367마력이 나오고, 토크는 최대 51.0kgf.m을 자랑하는 모델이에요.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도달하는 제로백은 5.2초 수준입니다. 제로백만 따지자면 벤츠 s클래스의 엔트리 모델들보다 훨씬 빠른 성능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에요.

 

벤츠의 다른 모델들에 비하면 이 성능은 훨씬 놀라운 수준입니다. e220de300 같은 하위 모델들은 배기량이 2.0리터급인 직렬 4기통의 터보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이 194마력에 불과하고, 토크도 40.8kgf.m로 더 낮습니다. 제로백은 7.3초로 나쁘지는 않지만 벤츠 e450 4matic에 비하면 보잘 것 없죠.

 

제일 잘 나가는 가솔린 모델인 e300도 마찬가지입니다. 2.0 I4 turbo를 장착해서 출력은 최고 245마력까지 뽑아내고, 토크도 37.7kgf.m를 뽑아내는 데 그칩니다. 제로백은 6.2초로 벤츠 e450 4matic과는 1.0초나 차이가 나죠. 성능만 따지고 보면 벤츠 e450 4matic을 선택하는 것이 아주 당연합니다. 가격을 고려하더라도 그래요.

 

0123

 

벤츠 e450 4matic이라는 모델명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있을 거예요. 2018년형 이전까지만 해도 e400으로 나왔던 모델인데 2019년형부터 e450으로 한 단계를 높여서 나왔습니다. e450으로 올라서면서 엔진의 성능도 다소 제고한 부분이 있고, 운전대의 디자인 등 디자인 부분에서도 조금 차이가 나는 부분이 생겼습니다. 에어 서스펜션을 더한 것도 달라진 부분으로 꼽힙니다. 더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고성능의 중형 세단을 원하는 수요를 얻어내려는 부분이 있는 셈이죠.

 

벤츠 e450 4matic이 뱀의 머리라서 좋은 점은 옵션이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s클래스 못지않은 최상위의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s클래스를 타려는 분이 굳이 s클래스를 타지 않아도 벤츠 e450 4matic만을 탄다고 해도 충분히 좋은 사양의 차량을 탈 수가 있죠. 예를 들어, 4인가구가 아니고 내가 CEO라서 기사를 따로 두고 있는 것도 아니고 오너드리븐으로 이용을 하거나 4인 이내의 가족이라면 벤츠 e450 4matic을 선택하는 편이 더 좋을 수가 있어요. 더 좋은 가격에 더 좋은 옵션의 차량을 선택할 수가 있는 것이니까요.

 

벤츠의 기술력이 듬뿍 들어있는 쿠페와 카브리올레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인데, 벤츠 e클래스에 기반을 둔 쿠페와 카브리올레가 얼마나 뛰어난 차량인지는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다 아실 거예요. 우선 쿠페의 라인을 먼저 보셔야 합니다. 카브리올레는 쿠페의 모양에서 지붕을 열고 있는 차량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거든요.

 

0123

 

2도어의 쿠페는 루프의 라인이 진짜 예술인 차량입니다. amg 스타일의 바디킷을 올려서 젊은 감성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기본이고, 세단을 기반으로 만든 쿠페의 새로운 느낌은 확실히 뛰어납니다. 다른 브랜드의 중형 쿠페처럼 스타일리시한 면도 있고, e클래스가 가지고 있는 럭셔리함과 무게감도 그대로 가지고 있는 모델이라서 적당한 쿠페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높죠.

 

벤츠 e450 4matic의 카브리올레는 쿠페 차량에서 지붕을 소프트탑으로 변경한 모델인데, 벤츠의 카브리올레는 확실히 다른 오픈카, 컨버터블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에어스카프, 에어캡 같은 벤츠의 특별한 기술로 겨울에도 오픈 에어링이 가능할 정도로 따뜻한 실내를 만들어냅니다. 100km/h 이상으로 쌩쌩 달리면서 히터가 정상으로 작동할 수 있는 오픈카의 실내를 구현해내는 것을 직접 체험하게 되면 왜 사람들이 벤츠를 선택하는지 확실히 알게 되죠.

 

가격에서는 역시 벤츠 e450 4matic가격 프로모션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알아본 바와 같이 가격은 9천만 원대 후반에서 1억 초반대의 가격을 하고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대신 선택을 하기에는 확실히 가격의 메리트가 있죠. 하지만 다른 e클래스의 트림을 두고 벤츠 e450 4matic을 선택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는 가격인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벤츠 e450 4matic가격 프로모션을 꼭 넣어서 좋은 가격을 형성하는 건 사실 기본이에요.

 

0123

 

벤츠 e450 4matic1억이라고 해도 리스로 진행을 하면 아무래도 조절이 가능한 부분이 더 많이 나오는 것은 사실입니다. 조절이 가능한 부분이라면 역시 금융 조건일 텐데요. 리스전문가를 거쳐야 하는 건 역시 이 때문이 아니겠습니까? 리스전문가의 네트워크를 이용하면 벤츠 e450 4matic가격 프로모션은 물론이고, 금융조건까지 확실히 좋아질 수 있습니다.

 

리스전문가는 국내 공식 딜러사 대다수와 제휴를 맺고 있고, 캐피털사는 17개사 모두와 파트너십 관계에 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공고히 해 온 관계인만큼 벤츠 e450 4matic가격 프로모션은 물론이고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얻고 있어요. 이런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좋은 조건을 제시할 수 있는 거죠. 아래 링크로 견적을 문의해주시면 그 조건이 어떤 차이를 보이는지 바로 확인시켜드리겠습니다.